본문 바로가기
리라의 오감만족

조용하고 아늑한 책 읽기 좋은 카페 추천 ~

by 태천인(이영훈) 2021. 4. 16.
728x90

안녕하세요. 

집에서 노트북만 잡고 작업만 했더니 책을 읽지를 못했네요 ~

 

그래서 집에서 책 읽기 기분도 안 나고 해서 카페 탐방하러 나왔습니다.

일단 유명 브랜드 카페들은 너무도 시끄럽고 해서 조용하고 책상 많지 않고 커피 향 나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이리저리 돌아다녔습니다.

 

그래서 드디어 찾았네요 ~

 

들어가자마자 잘 생긴 남성 두 분이 있습니다. 

음 ~ 아르바이트생은 아닌 것 같고 사장님 두 분인 것 같아요.

 

제가 얼죽이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며 책 5시간 동안 앉아 있었던 거 같네요 ~

 

캐릭터처럼 정말 비슷하게 생겼습니다. ㅋㅋㅋㅋㅋ

 

728x90

댓글


aaaa